제주 유일의 대형 SELECT DINING PLACE - 메르 드 셰프 · 애월 - 성공사업의 새로운 레시피!!

분양상담 (064)745-7733

메르 드 셰프 · 애월


제주 최초 대형 셀렉트 다이닝 플레이스

성공투자와 사업성공을 위한

맛있는 투자 테이블로 초대합니다



메르 드 셰프 - 애월

제주 최초 대형 셀렉트 다이닝 플레이스

Mer de Chef - '메르 드 셰프'는 프랑스어로 
'셰프의 바다'를 의미합니다. 바다와 같이 깊고 아름다운 최고의 셰프들의 다양한 요리가 있는 제주 유일의 Premium Select Dining Place입니다.

나와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



단순히 한 끼를 때우기 위한 것보다

비용이 조금 더 들어가더라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검증된 레스토랑이 있는

곳에서의 한 끼 식사.


화려하고 원대한 행복이 아닌

지친 일상 속에서 느끼는 행복함.


나와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소확행

대형 푸드타운 상가에서 느끼는



-



압도적인 공간감과

한라산과 애월바다를

동시에 즐기는 파노라마 뷰.


루프탑에서 느끼는 바람.


제주 최초의 셀렉트 다이닝.

애월 최초의 대형 푸드타운


크기에서 느끼는 행복감



The discovery of a new dish
does more for human happiness
than the discovery of a new star


새로운 요리의 발견이 새로운 별의 발견보다 인간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

- 알텔므 브리아 사바랭

외식문화의 새로운 개념, 셀렉트 다이닝

외식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메르드셰프


-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올레길 걷기도 좋은 곳.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제주도의 풍부한 음식들이 아닐까. 신선한 해산물부터 흑돼지 까지, 제주도는 자연과 음식 모두를 갖춘 최고의 여행지이다.


많은 관광객들이 육지와는 색다른 제주 로컬음식을 맛보기 위한 여행을 한다. 새로운 제주 음식을 맛보면서 더불어 인근 관광지도 둘러 보는 방식이다. 이제 제주도는 제주 전통음식도 있지만 서울의 가로수길이나 홍대 등지에서 볼 수 있는 트렌디한 음식점도 많이 들어와 제주도민이나 관광객들에게도 색다른 맛을 보여 주고 있다.


로컬음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렌디한 음식을 맛보는 여행. 하지만 구석구석에 있는 트렌디한 맛집들은 찾기도 힘들뿐더러 주차를 하기가 여간 힘든 것이 아니다. 최근 제주도를 방문한 경기도 거주 직장인 A싸는 "제주 맛집 방문 때마다 음식도 먹기 전에 주차 때문에 매번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요. 비용이 조금 더 들더라도 주차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 한 곳에 모여 있는 푸드타운이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라고 한다.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한 '가성비'를 따지던 시대에서 '가심비', 즉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따지는 시대로 변화해 가고 있다. 소비로 스트레스와 우울함을 해소하고 자신의 마음을 위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소비자의 심리적 만족감을 충족시키려는 노력이 커지고 있다. 차별화된 매력이 있는 상품을 추구하는 추세에 따라 외식업계에도 새로운 문화가 생기고 있다. 이른바 '셀렉트 다이닝'이다. 셀렉트 다이닝은 새로운 개념의 푸드타운 형태로 다양한 스타일의 검증된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들이 함께 모인 곳으로 유동인구 밀집지역에서 자주 형성되며 미식가들에게도 인기다. 푸드타운이 마트나 대형 쇼핑몰에 속해 있다면 셀렉트 다이닝은 독립되어 있는 것이 차이점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셀렉트 다이닝에서는 검증된 맛집을 골라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랜드를 여과없이 보여준다.


요즘 젊은 세대는 구매한 상품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낸다고 여기기 때문에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경향이 높다. 비윤리적 기업은 피하고 자신의 가치관과 일치하는 업체의 제품을 구매해 만족감을 느낀다는 점에서 이 또한 가심비 소비로 볼 수 있다.


일상의 행복을 찾는 풍조가 유행하면서 미래보다 지금이 소중하고, 특별함보다는 평범한을 중시하며, 행복의 강도가 아닌 빈도를 중시하는 세계적인 추세에 맞추어 일본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랑겔한스섬의 오후'에서 말한 바쁜 일상에서 느끼는 작은 즐거움, 이른바 '所確幸'이란 단어가 유행이다. 이와 같은 의미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일상 속 소박한 행복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말하는 '휘게 라이프'와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균형 잡힌 삶을 주체적으로 이끌어가는 북유럽식 행복한 삶의 철학을 뜻하는 '라곰 Lagom'도 많이 쓰인다.


단순히 한 끼를 떼우기 위한 것보다 비용이 조금 더 들어가더라도 가족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검증된 레스토랑이 있는 곳에서 한 끼 식사, 화려하고 원대한 행복이 아닌 지친 일상 속에서 행복함을 주는 행위, '소확행'이다. 그 방법의 하나로 셀렉트 다이닝이 주목을 받는다.

상 담 신 청

문의가 있으시면 정확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남겨 주십시오.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상담 신청

-

문의가 있으시면 정확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남겨 주십시오.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셀렉트 다이닝


최근 다양한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셀렉트 다이닝'이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푸드 코트와는 다르다. '셀렉트 다이닝'은 맛집으로 검증된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들이 함께 모인 공간으로, 유동 인구 밀집 지역에서 자주 형성되며 미식가들에게 인기다. "최근 외식 트랜드가 찾아가는 유명 맛집에서 한 곳에서 즐기는 맛집으로 점차 변화하고 있다"며,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셀렉트 다이닝 형태의 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美食 편집숍...


한 매장에서 여러 브랜드를 모아 판매하는 편집숍은 이제 일상으로 자리 잡았다. 방배동 뒷골목을 채운 디자인 소품 편집숍과 청담동 패션을 한껏 끌어 올려 주는 패션 편집숍에 이어 이젠 푸드를 '편집'한다. 한식, 일식, 분식이 한 자리에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취향 다른 개성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는 그 곳, '셀렉트 다이닝'.

Select와 Dining의 합성어인 '셀렉트 다이닝'은 한 공간에 여러 개의 맛집이 입점해 있어 원하는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는 푸드 편집숍이다. 그렇다면 뇌리를 스치는 생각, '푸트코드와 다른게 뭐지?'.

셀렉트 다이닝은 푸드코트와 달리 마트나 대형 쇼핑몰에 속해 있지 않고 독립될 수 있다. 또한 셀렉트 다이닝에서는 검증된 맛집을 골라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여과없이 보여 준다. 셀렉트 다이닝이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메르 드 셰프 분양문의  (064)745-7733

시행사 : (주)제이엠    시공사 : (주)태정건설

현   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723-4번지 외 3필지

홍보관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710번지

이메일 : merdechef@naver.com

COPYRIGHT(C) 메르 드 셰프 · 애월.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CG, 사진 및 이미지, 문구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 표기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시설 및 서비스는 계획 사항으로 진행과정에서 일부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